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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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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들을 모았습니다.

사단법인 다사랑회는 소중한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관계 법령을 준수하며, 내부관리 계획에 따라 주기적으로 취급방침의 이행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다사랑회의 재정은 관련 법률과 규정에 따라 투명하게 관리됩니다.
예산 계획에 따라 공익의료발전 목적사업에 사용되며, 매년 공인된 회계법인으로부터 회계감사를 받습니다.

후원계좌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후원자 개인정보등록과 기부금금영수증 발행을 위해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02-2276-8198)
*후원계좌 : 우리은행 1006-401-397048 (사단법인다사랑회)

기부금영수증은 가입하신 회원님(예금주 명의는 별도의 신청을 했을 경우)의 명의로만 발급됩니다.
기부사실과 다르게 허위로 발급 시 관련법에 근거하여 법적처벌을 받게 되며, 이에 따라 타인 명의로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회원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후원회원가입을 한 경우, 후원회원 로그인을 하여 후원금 납부내역을 확인하거나 회원정보조회를 통해 개인(후원)정보를 확인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을 통해 후원회원가입을 한 경우, ‘회원인증-오프라인 후원자 아이디 만들기’를 이용해 아이디를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여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후원자 아이디 만들기 → 후원자 인증(최초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 인증번호입력
→ 아이디, 비밀번호 설정 → 후원회원 로그인

후원회원 로그인/오프라인 후원자 아이디 만들기 바로가기 >

※전화(02-2276-8198) 또는 이메일(hello@publichealth.or.kr)로 연락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사단법인 다사랑회는 지정기부금단체로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사랑회 홈페이지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기부금 영수증을 확인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기부금영수증을 우편으로 받아보기를 원하시면 전화(02-2276-8198) 또는 이메일(hello@publichealth.or.kr)로 문의해 주세요.

후원회원의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가 등록된 분들만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으신 분들은 반드시 회원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부금영수증 반영기간 : 매년 1월 1일~12월 31일까지 납부한 후원금액
– 개인 공제범위 : 소득금액의 30% 공제(기부금이 3,0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분에 대해서는 25% 공제)
– 사업자 공제범위 : 소득금액의 10%내에서 전액공제

네,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발급
기부금영수증 인쇄와 후원금 납부내역 조회는 로그인 없이 본인인증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없이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기부금영수증 인쇄 바로가기 >

2)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발급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http://www.yesone.go.kr)를 통해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가 바르게 등록되어 있는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 하며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신 회원님께서는 사무국에 연락하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계좌의 변경 또는 잔액 부족으로 후원금이 출금되지 않을 시, 기존에 선택하셨던 후원금 출금일자 (1일자는 10일에, 10일자는 25일에, 25일자는 익월 1일)에서 재출금이 진행되며, 1개월 분의 미출금된 후원금이 CMS 자동이체로 납부됩니다.
2개월 이상 미출금된 후원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회원님은 전화(02-2276-8198) 또는
이메일(hello@publichealth.or.kr)로 연락 주시면 바로 반영해드리겠습니다.

후원회원 가입시, 후원내역 계좌정보의 예금주명을 별도 기입하시면 됩니다.
단, 후원회원은 신청자 이름으로 등록되며, 연말정산용 기부영수증 역시 후원회원 신청자 명의로 발급됩니다.
(예금주 명의로 기부금 영수증을 받기 원하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주세요.)